렌즈팬 사용 후기

2020. 9. 14. 21:31notice board

렌즈팬 개봉전

렌즈팬을 받고 개봉전에 한컷 찍었습니다 사용 방법이 제품 포장지 뒷면에 있네요

자 이제 사용 할 일만 남았겠죠

렌즈나 필터를 닦기전에 집에 있는 테블릿을 한번 닦아 봤습니다

지문으로 오염이 된 테블릿의 표면을 중간에서 시작해서 원을 그리며

닦아 봤는데요 음 효과가 참 좋습니다

이번

 

 

 

 

이번에는 ND필터에 뭍은 먼지와 지문자국이 어제 새벽에 장노출을 찍었더니

좀 더럽네요 ㅋ

그래서 원을 그리며 닦았더니 와!! 깨끗하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제일 많이 쓰고 있는 그라듀에이트 필터 이건 정말 홀더에 장착할때 지문이 제일 많이 뭍죠

한번 닦아 보니 깨끗하게 되네요

그동안은 기름종이나 융을 이용해서 닦았는데

닦고 난 후에는 항상 이물질이 남아 있어서 깨끗하게 안 닦였고 꺼내기도 불편하고 했는데

팬 형식으로 된 렌즈 클리너가 주머니에서 꺼내서 몇번 쓱싹하면 깨끗하게 닦이네요 

휴대성도 좋고 잘 닦이고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영구적이지 않다는 것과 여러번 힘을 줘서 문질러야 닦이네요
그래도 이런것 하나 가지고 있으면 정말 편리 할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기본형 이고 크기와 용도가 나워진 3개입 제품도 있더군요 오래 사용 하실거라면

3개의 제품이 들어간 것으로 추천 드립니다